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은 ㈜이언에듀케이션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언에듀케이션은 2011년 7월 동탄에 첫 캠퍼스를 개원한 이후 현재까지 7곳의 직영 캠퍼스를 운영하며 꾸준히 성장해온 영어 교육 법인 기업이다. 단순한 교육기관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에도 힘쓰고 있으며, 특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기업으로서 아동복지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명진·이용현 대표는 “이번 성금이 광교1동의 독거노인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송숙영 광교1동장은 “㈜이언에듀케이션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광교1동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더 많은 이웃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광교1동 관내 저소득 가정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정다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