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 “반드시 승리, 숙원사업 해결해 민주당의 무능함을 입증하겠다”

박재순 후보, 28일 오전 11시 권선동 이마트(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출정식 가져
시도의원들과 지지자 및 시민들 빗속에서도 수백명의 인파 몰려
“총선 승리해 지역 숙원사업 해결할 것”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는 22대 총선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전11시 권선동 *마트(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시·도의원들은 물론 박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들과 함께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경기도당 선대위 공동본부장인 김희겸 전 경기도행정부지사,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수석대변인 이애형 의원, 경기도의회 문병근 의원, 수원특례시의회 이찬용 의원, 수원특례시의회 최원용 의원 등이 참석해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박재순 수원무 후보는 집권여당 후보로써 권선구, 영통구는 물론 수원시의 더 큰 발전을 위해 4.10. 치러지는 제22대 총선 공식선거 운동 시작하며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박재순 후보는 “시민들로부터 ‘잃어버린 12년을 심판하라는 사명을 부여받고 이 자리에 섰다”며 “반드시 승리해 지역 숙원사업 해결하라는 지역민들의 준엄한 명령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민들께서 상대 후보는 지난 12년 동안 시장을 한 사람이다. 그동안 뭘했나? 우리 지역을 위해 제대로 한 일이 없는데 시장 임기 다채우고도 못한 걸 이제 하겠다는 건가? 지역민들을 무시하는 거 아니냐? 도대체 안한건지 못한건지 반드시 이겨서 심판해 달라는 요청이 하늘을 찌른다”면서 “반드시 승리해서 숙원사업을 해결해 저들의 무능함을 입증해 보이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재순 후보는 세비 환원으로 나눔의 실천은 물론 영통 소각장 관련 삭발투쟁도 앞장서 실행 하는등 ‘한다면 하는 사람’이라고 강조하면서, 지난 지방선거 승리와 이번 국민의힘 당내 경선에서 당원들은 물론 일반 시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통해 공천이 확정되었듯 함께 이겨본 시도의원들과 당원 및 지지자들이 모두 합심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천명했다.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는 “수원 군공항 이전 본격 추진 및 피해지역 보상 강화와 영통 소각장 이전 등 지역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정부와 집권여당의 힘을 시민들께 오롯이 돌려드겠다”며 “듣기 좋은 말로 피하지 않겠다. 머리를 깍든 단식을 하든 반드시 답을 찾겠다”고 굳은 결의를 내비쳤다.

 

끝으로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 ‘반도체 통합행정청’을 신설해 우리 지역에 유치하겠다”면서 “국민의힘 후보 박재순, 여당 국회의원이 되어 우리 지역을 위해 모든 걸 바쳐 이뤄내 보이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후보는 대표공약으로 ▷수원 군공항 이전 본격 추진 및 피해지역 보상 강화 ▷영통 소각장 이전 및 피해 보상 지역 확대 ▷’반도체 통합행정청’ 신설 및 유치 ▷서울 지하철 3호선 유치 ▷인동선 조기완공 ▷예술고 유치 ▷체육문화복지센터 건립 ▷재개발 · 재건축 · 리모델링 적극 지원 ▷어린이24시 전문병원 & 난임지원 확대 및 센터 신설 등을 제시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