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문산읍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12호점 '오작교장작구이 문산점' 현판식 개최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파주시 문산읍과 문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6일 오작교장작구이 문산점을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12호점’으로 지정하며 현판식을 개최했다.

 

문산읍에서는 현재 10개의 행복나눔가게와 협약을 맺어 매월 1회 음식을 기부받아 위기가구 방문상담, 취약계층 안부 확인 등을 진행하며 위기가구 및 취약계층에 음식을 전달하고 있다. 협약식 이후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에 6개월 이상 지속 참여하는 경우 현판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재능기부 행복나눔가게 참여 가게는 마정기름집, 아서원, 전주웰빙새알팥죽, 진선미왕족발, 두끼떡볶이 파주문산점, 꿉자, 더브래드36.5 문산점, 명랑핫도그 파주문산점, 오작교장작구이 문산점, 탄탄면공방 파주문산점으로 총 10개소이다.

 

장인식 오작교장작구이 문산점 대표는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심승희 문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따뜻한 나눔이 모여 문산읍의 복지를 더욱 든든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이 위로와 희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산읍장은 “이번 12호점 현판식을 통해 지역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는 것을 실감한다.”라며 “행복나눔가게는 이웃 간의 관심과 온정을 전하는 소중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의미 있는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