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FC, '만능 해결사' 제갈재민 영입! K리그2, 전방 화력UP ↑ 기대

하부리그 MVP·득점왕 제갈재민, 화성FC 공격진에 합류 공격력 청신호
예측 불가능한 스피드와 양발 슈팅으로 올 시즌 '다크호스' 예고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2026시즌 K리그2의 판도를 뒤흔들 화성FC가 팀의 전방 깊이를 한층 강화할 '멀티 플레이어'제갈재민 선수를 전격 영입했다.

 

하부리그를 평정한 검증된 공격 자원의 합류로 화성FC의 공격 전술은 더욱 다양해지고 날카로워질 전망인 가운데 그의 빠른 발과 폭발적인 결정력으로 올 시즌 K리그2 화성FC 홈구장은 더욱 뜨거워질 예정이다.

 

아직 낯선 이름의 제갈재민 선수는 꼭 기억해야 할 존재감 있는 공격수로 그는 FC목포 시절,12골 5도움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팀을 준우승으로 이끌며 자신의 진가를 확실히 증명, 또한 2023 K3리그 어워즈에서는 득점왕과 베스트11은 물론, 리그 MVP까지 석권하며 하부리그를 그야말로 “씹어먹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갈재민 선수가 화성FC에 가져올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예측 불가능성'으로 주 포지션인 좌측 윙포워드뿐만 아니라 우측 윙, 심지어 중앙 공격까지 자유자재로 소화 가능한 진정한 '멀티 플레이어'라는 점이다.

 

남다른 스피드를 앞세운 날카로운 라인 브레이킹, 뒷공간을 허무는 침투, 상대 수비를 흔드는 영리한 오프더볼 움직임은 화성FC의 전방에 확실한 '깊이'를 더할 거라는 평가는 물론 빠른 움직임에 적합한 체격 조건을 바탕으로 한순간 스프린트와 양발 활용 능력까지 갖춰 상대 팀 수비수들의 긴장이 서서히 고조되고 있다.

 

화성FC에 합류한 제갈재민 선수는 "상대팀으로 만났을 때도 화성FC는 끈끈한 팀워크로 뭉친 가족 같은 팀이었다"며, "좋은 분위기 속에서 축구를 할 수 있다는 점, 무엇보다 감독님의 철학과 리더십 아래에서 더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어 이 팀을 선택했다"고 강한 소속감과 함께 포부를 밝혔고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굳건한 각오를 전했다.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제갈재민 선수는 화성FC 동료들과 함께 곧바로 팀 훈련에 합류해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며 '득점왕' 출신 '만능 공격수' 제갈재민의 영입으로 더욱 뜨거워질 화성FC의 2026시즌 경기장에서 그의 불꽃 같은 활약을 화성FC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화성FC의 새로운 2000년생 공격수(FW) 제갈재민 선수는 178cm/77kg의 대한민국 국적의 탄탄한 체격으로 대구FC, 김해시청, FC목포, 제주SK, 김포FC(임대) 등 다양한 K리그 팀에서 활약하며 실력과 경험을 쌓아온 재능 있는 선수로 주목 받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