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파주시 운정3동은 지난 18일 운정다누림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운정3동 사회단체 연합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운정3동 발전협의회(회장 조근제) 주관으로 치러진 이번 행사에서는 운정3동 8개 사회단체 회원을 비롯해 마을별 경로당 노인회장, 운정3동 직원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해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근제 운정3동 발전협의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지역을 위해 묵묵히 애써주신 사회단체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연합송년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단체 간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더욱 따뜻하고 활기찬 운정3동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송년회는 파주시립예술단의 품격 있는 공연으로 문을 열어 연말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고, 뒤이어 모범 통장 및 선행 시민에 대한 파주시장 표창 수여식에 이어 김경일 파주시장과 내빈들을 비롯한 단체장들이 함께 케이크를 자르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각 사회단체의 한 해 활동을 담은 영상 상영을 공유하며 서로를 응원하는 송년사가 이어져, ‘함께 만드는 운정3동’이라는 공동체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올 한 해 지역을 위해 묵묵히, 그러나 누구보다 치열하게 애써주신 여러분이 운정3동과 파주를 움직여 온 가장 큰 힘”이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단체 간 연대가 더욱 단단한 협력으로 이어져 운정3동이 더욱 따뜻하고 활기찬 마을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