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태권도협회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화성시 선수들 격려

장안대 실내체육관 두 번째 치루는 국기원 승품·단 심사장에서 출전선수들에 격려금 전달
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본 실력을 아낌없이 드러내 최선을 다하면, 꼭 좋은 성과를
얻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4월 13일 화성시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태권도 승품·단 심사장에서 심사에 앞서 제53회 전국소년체전 태권도 부문 경기도 대표로 출전하는 9명의 화성시 태권도 꿈나무들에게 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이 손수 격려금을 전달했다.

 

전라남도에서 5월 25일~28일 4일간 열리는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는 35명의 태권 소년·소녀 대표들이 참여하는데 그중 화성시에서 9명의 대표가 출전하며, 100만 화성 태권도의 위상을 한층 드높였고 역시 태권도 종목에 강하다는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이에 화성시태권도협회(회장 김종옥)는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화성시 선수들에게 그동안 땀 흘린 노력에 대한 결실과 대회에서 잘 싸워 달라는 응원의 의미로 각각 격려금과 함께 장학 증서를 전달하며, 출전선수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었다.

 

화성시 대회출전선수는 ▶남자 초등부 송화초등학교 정은호, 용인대 화산 태권도 김병찬 선수 ▶여자 초등부 김진영 글로벌 태권도에 이루다 선수 송화초등학교 이아림 선수 ▶남자 중등부 안화중학교 박승수, 신예준 선수 ▶여자 중등부 안화중학교 정채연, 전유림, 허나빈 선수가 각각 출전한다.

 

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은 ”송화초, 안화중학교 등에서 코치를 해오며, 선수들을 계속 지켜봤다“며, ”본 실력을 아낌없이 드러내 최선을 다하면, 꼭 좋은 성과를 얻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우리 태권도협회는 항상 선수들의 앞날을 위해 선수 발굴부터 국가대표 선발까지 늘 최선을 다하는 지원과 함께 아울러 한국의 국기인 태권도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심사를 기다리는 모두에게 ”사랑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화성시태권도협회 회장으로서 이 자리에 있는 게 저에겐 영광입니다“라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서 좋은 성적을 받고 실력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로 삼아 몸과 마음을 수련해 건강과 행복을 이루는 태권도인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라고 말한 후 참석한 내빈들 한분 한분을 소개했다.

 

한편, 이날 태권도 승품 · 단 심사에는 약 2.000여 명의 꿈나무들이 오전 오후로 나뉘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검증받고자 심사에 참여했고 응원을 온 부모님과 코치진들까지 약 4.000명이 넘는 화성시 태권도 가족들은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을 가득 메우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