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한국가스기술공사와 함께하는 김치 나눔 사업 진행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한국가스기술공사 서울지사 양주사업소로부터 겨울철 김치 나눔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장김치 후원은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한국가스기술공사가 함께하는 지역네트워크사업으로, 경제적·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국가스기술공사에서는 김치 나눔 사업뿐만 아니라 하절기 및 동절기 지원사업, 가스차단기 설치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들을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고 있다.

 

김경호 지사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이웃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했으며, ”우리의 나눔이 이웃에게 희망과 기쁨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활동을 계속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채정선 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번 나눔을 소중히 여기며, 후원해 주신 한구가스기술공사 임직원에게 감사하다, 또한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 모두가 행복한 마을을 위해 항상 발전해 나가겠다”라며 ”이번 김장김치 나눔은 단순한 식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에 관심과 온정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후원해 주신 한국가스기술공사와 함께 뜻깊은 나눔을 이어가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과 나누는 정성이 지역주민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우리 복지관은 주민을 위한 더 나은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겠다” 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