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5), 드래곤 길들이기(더빙)와 함께하는, ‘야외상영회’ 개최!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제2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부천 시민콘서트의 전야제 성격으로 BIAF2025 야외상영회를 오는 9월 30일(화)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야외상영회에서는 저녁 7시 30분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판타지 어드벤처 시리즈를 실사로 제작한 '드래곤 길들이기(더빙)'가 상영된다.

 

'드래곤 길들이기(더빙)'는 2010년 개봉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원작을 기반으로 실사화한 작품으로, 바이킹 소년 히컵과 신비한 드래곤 투슬리스의 우정을 중심으로 한 감동적인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첨단 CGI와 모션 캡처 기술을 통해 구현된 드래곤 세계는 원작 팬은 물론 새로운 관객층에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야외상영회는 부천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이웃·연인·가족과 함께 선선한 가을밤 별빛 아래에서 특별한 영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단, 우천 시 행사는 취소될 수 있다.

 

한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제27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5)은 오는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