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배곧2동, 장애인복지시설에 시원한 여름나기 간식 전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배움곳 보호작업장 찾아 수박·아이스크림 나눔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시흥시 배곧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지난 7월 17일 관내 장애인복지시설인 배움곳 장애인보호작업장을 방문해 아이스크림과 수박을 전달하는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작업장을 찾아 수박과 아이스크림 등 여름철 간식을 직접 전달하며, 더위에 지친 장애인 근로자들과 시설 관계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간식을 받은 이들은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고 함께 어울리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민혁 배움곳 장애인보호작업장 시설장은 “배곧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통해 이용자들이 큰 힘을 얻고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웃의 따뜻한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옥비 배곧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나눔은 지역사회가 함께 어울리는 따뜻한 연대의 장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외계층이 함께 살아가는 포용적 공동체 조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신제승 배곧2동장은 “이번 나눔은 배곧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 내 복지시설과 협력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자립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두고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