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언론연대 ‘제15회 화성 뱃놀이 축제’ 관람객 위한 재능 기부 올해도...

전년에 이어 3년째 재능 기부로 관람객 마음 사로잡는다
이때만큼은 내가 모델이 되고 주인공이 되는 사진을 선사

‘제15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 오면 주인공이 됩니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려한 공연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로 중무장한 제15회 화성 뱃놀이 축제는 화성특례시 주최, 화성시문화재단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경기도가 후원하고 화성시민과 관광객이 즐기는 전국 최대 규모의 해양 축제다.

 

화성시 서해 전곡항 일원에서 5월 30일~6월 1일 사흘간 펼쳐지는 제15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 정론직필을 기본으로 화성을 알리는 화성언론연대(이하 화언연)가 이번엔 더욱 퀄리티(quality)한 재능 기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15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 오면 찰나의 장면을 선사해 드립니다.

 

 

화언연은 13회와 14회 2년 연속 뱃놀이 축제 기간 방문한 이들에게 잡지 모델의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사진을 촬영하고 편집해 전시한 후 사진의 주인공이 다양한 구경을 마치고 사진을 찾아가는 부스를 올해도 어김없이 운영할 예정인 가운데 더 강화되고 더욱 상향된 재질의 서비스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모델이 되는 아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이번 재능 기부는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선사하고 또한 화성 서해의 아름다움을 잊지 않고 다시 한번 방문해 달라는 의미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비롯됐으며 회원사들이 전부 참여, 십시일반의 마음은 물론 화성을 특별히 사랑하는 이들이 모여 마련했다.

 

‘제15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 오면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화성언론연대 전경만(경인뷰) 회장은“유난히 뜨거운 태양 아래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뱃놀이 축제에 화성시민 겸 언론인으로 회원분들과 함께 자그마한 자리를 마련해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늘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며 화성시에 아름다운 경관이나 놀라운 장면을 담고 있지만 우디네 사람만큼 아름다운 모습은 없습니다. 놀라운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 자그마한 재능을 펼칠 수 있게 해준 화성시에 감사드리며 회원사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했으니 좋은 추억이 필요하다면 저희 부스를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성언론연대는 화성시 관련 전문 취재와 전문 기사는 물론 농업, 경제, 문화, 정치, 사회, 스포츠, 사건, 환경, 칼럼 등 모든 분야를 총망라한 글을 다루는 언론인들이 만든 단체로 경인뷰, 경기핫타임, 경인통신, 뉴스多, 이런뉴스, 화성인터넷뉴스, 화성뉴스, 화성일보, 생태환경뉴스가 속해있는 단체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