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준 국민의힘 수원시갑(장안구) 국회의원 후보 총선 필승 출정식 개최

“흉내낼 수 없는 실력과 경험으로 ‘장안구 클라쓰’를 확 올리겠다”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국민의힘 김현준 후보(수원시 갑선거구(장안구))는 오늘 28일 장안구청 사거리에서 제22대 총선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수원갑선거 구도를 “전과 전력 당대표 호위무사 김승원 대 장안구민 섬기는 검증된 일꾼 김현준”으로 규정하고, “흉내낼 수 없는 실력과 경험으로 장안구 클라쓰를 확 올리겠다”고 선언했다.

 

김 후보는 출정식에서 “이번 선거는 수원을 망쳐놓은 민주당 세력을 심판하는 선거이다. 누가 더 일을 잘할 수 있는지를 선택해야 하는 선거”라며 “장안구에는 깨끗하고 검증된 일꾼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8년 전에도, 4년 전에도 수원 국회의원 5석 모두 민주당이 싹쓸이 했고, 수원시장은 4번 연속 민주당이 차지했는데, 그사이 수원 경제는 반토막이 났다”며 포문을 열었다.

 

김 후보는 “2008년 98.8%였던 재정자립도가 올해 38.8%까지 추락 할 것으로 예상되고, 좋은 일자리는 없어지고, 기업들은 성남, 화성, 용인, 평택으로 다 뺏기고, 그 자리에 아파트만 들어섰다” 면서 민주당이 독점한 수원의 현실을 꼬집었다.

 

김 후보는 “수원을 망쳐놓고 4년 전 공약을 또 그대로 들고나온 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라며, 민주당 당대표의 호의무사라며, 상대방 후보를 비판한데 이어 GSGG 욕설 막말, 당대표경선 돈봉투명단에 이름이 오르내리는 비리 등을 꼬집으며, "무능의 정치꾼이냐? 아니면 깨끗하고 검증된 일꾼이냐? 선택해야 한다”라고 강하게 어필했다.

 

김 후보는 “김현준은 장안구 맞춤형 일꾼”이라며, “장안구 지하철 시대를 앞당기고, 재개발 및 재건축을 빨리하고,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유휴부지 활용해서 주민편의를 높이고, 교통정체를 해소하는 등 할 일 많은 장안구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국세청장으로 일했던 저 김현준이 딱이다”라고 목소리를 높혔다.

 

한편, 김현준 후보는 수성고를 졸업하고 국세청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등을 역임한 정책통이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