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FC, 2026시즌 '직관의 감동' 선사할 시즌권 판매 개시! 팬심 사로잡는 특급 혜택 주목!

팬심 사로잡는 특급 혜택에 주목! 구단 정체성 담은 디자인과 팬 맞춤형 구성
카드형 시즌권, 티켓북 패키지 등 다채로운 선택지 제공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2026시즌 K리그2의 상위권 도약을 준비하는 화성FC가 팬들과 함께 홈경기의 뜨거운 열기를 나눌2026시즌 시즌권 판매를 공식 개시했다.

 

이번 시즌권은 관람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의 적극적이고 쉬운 구매를 염두에 두었다.

 

특히 화성FC는 팬들의 다양한 관람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하여 '카드형 시즌권'과 '티켓북 패키지' 두 가지 형태로 시즌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카드형 시즌권은 간편함과 특별함을 동시에!

스마트한 입장, 별도의 온라인 예매 절차 없이 카드 후면 바코드로 현장 입장이 가능해 대기 시간 없이 곧바로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좌석 선택의 자유, W/R석(W석 지정좌석 선택 가능)과 E석/R석(자유석)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은 자신의 선호에 따라 최적의 관람 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키지 증정, 시즌권 카드와 랜야드, 카드 케이스, 그리고 오직 시즌권 구매자만을 위한 기념 MD(굿즈) 등 풍성한 구성품이 담긴 전용 패키지가 제공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MD 10% 할인, 홈경기 MD 상품 10% 할인 혜택까지 주어져, 구단 용품 구매 시 팬들에게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티켓북 패키지' 실용성과 함께하는 즐거움!

알찬 구성, E석 관람이 가능한 입장권 10매 묶음 상품으로, 여러 경기를 관람하거나 지인들과 함께 나누어 즐기기에 용이하다.

동일한 할인 혜택, 카드형 시즌권과 마찬가지로 홈경기 MD 상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실속을 중시하는 팬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026시즌권 디자인에는 "두 번째 시즌을 팬들과 함께 더욱 단단히 만들어간다"는 화성FC의 강력한 메시지가 반영되었다. 구단의 정체성과 미래를 향한 비전이 시각적으로 표현된 시즌권은 팬들에게 소속감과 자부심을 동시에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화성FC는 시즌권 판매를 통해 개막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홈경기 문화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관련 화성FC 관계자는 "프로리그 두 번째 시즌을 맞아 2026시즌을 함께하기 위한 시즌권과 티켓북 판매를 시작한다"며, "더 많은 팬들이 경기장에서 팀과 호흡하며 짜릿한 승리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화성FC 2026시즌 시즌권 및 티켓북은1월 7일(수) 오후 2시부터 1월 21일(수)까지 1차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1월 22일(목)부터 2월 5일(목)까지 2차 판매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화성FC의 2026시즌 역사적인 여정에 동참하고, 경기장에서 팀과 함께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갈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시즌, 화성FC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갈 뜨거운 승리의 드라마를 특히 경기장에서의 만남을 고대하며, 화성FC의 힘찬 도약에 힘을 실어줄 팬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을 기대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