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석범 예비후보, 동탄축구협회 및 배드민턴 동호회 하나클럽 행사 참석

동탄에 더 많은 스포츠 커뮤니티들 활성화 촉진
건강한 스포츠를 통한 지역 사회의 화합과 발전 희망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진석범 예비후보(화성시을, 더불어민주당)가 지난 2월 17일, 동탄 지역의 스포츠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동탄축구협회의 안전기원제와 배드민턴 동호회 하나클럽의 신년회에 참석했다.

 

이번 방문은 지역 스포츠 발전과 선수들의 안전 및 성공을 기원하기 위한 것으로, 진석범 예비후보는 행사를 진행하는 축구협회와 하나클럽 선수단 모두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동탄축구협회 안전기원제에서 “선수단 여러분이 올 한 해 동안 무탈하게 멋진 경기를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회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탄축구협회의 안전기원제는 매년 개최되는 전통적인 행사로, 축구 선수들과 팬들이 모여 새 시즌의 안전과 성공을 기원하는 행사며, 하나클럽의 신년회는 지역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목표를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로,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커뮤니티 형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진석범 예비후보는 지역 스포츠 발전에 대한 강한 지지와 선수들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명하며, “동탄에 더 많은 스포츠 커뮤니티들이 활성화되어, 건강한 스포츠를 통한 지역 사회의 화합과 발전이 더욱 촉진되기를 희망한다”고 피력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경기도를 사랑하는 이런뉴스 언제나 진실한 뉴스만 보도합니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