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준 국민의힘 수원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장안구 공천 조기 확정

국민의힘 수원시갑(장안 구) 선거구 단수공천 대상자로 선정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15일 오전 김현준 전 국세청장을 수원시갑(장안 구) 선거구 단수공천 대상자로 선정했다.

 

민주당이 독식해 온 수원을 22대 총선 전략지역으로 정하고 당력을 집중하 고 있는 국민의힘이 후보를 조기에 확정하면서 힘을 싣고 있는 모양새다.

 

공천관리위원회 발표 직후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직접 김현준 예비후보에게 전화해 격려와 축하, 그리고 필승을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준 전 국세청장은 “공천 조기확정에 감사드린다. 장안구 주민의 열망에 부응해 일 잘하는 일꾼, 그리고 깨끗한 정치인이 되겠다”며 “함께 지역발전 을 위해 뛰어오신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의 말씀도 잘 경청하며 하나의 팀 (one team)으로 단결해 선거에 임하겠다”고 공천 소감을 밝혔다.

 

김현준 예비후보 약력

 

- 1968년 生, 경기 화성 - 수원 수성고등학교 졸업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석사)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학과 학사 - 제35회 행정고시 합격 - (전) 국세청, 재정경제부, 대통령비서실 근무 - (전) 국세청 조사국장 서울지방국세청장 - (전) 제23대 국세청장 - (전)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 (현)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 (현) 국민의힘 경제공약개발단(경제플러스단) 자문위원

※ 2023. 9. 20 국민의힘 인재영입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