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석호현 예비후보 실천공약3호 발표 100만 화성시의 미래초석 다질 것 !!

석 예비후보, 실천공약 시리즈3호로 병봉선(봉담~병점) 추진 발표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제22대 총선 화성시(병) 국민의힘 석호현 예비후보(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는, 당협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의 현안 사항 중 지역 시민들의 지속적인 민원사항과 현장간담회를 통해 취합된 석호현의 실천 공약 시리즈3호 ‘병봉선(봉담~병점) 추진’을 발표했다.

 

석 예비후보는 지난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공약으로 발표했던 병봉선(봉담~병점) 추진을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도 재차 추진 할 것임을 어필했다.

 

화성 동부지역 공공택지(봉담1, 2, 3지구, 태안3지구, 진안지구, 효행지구 등)개발 및 신규 지정에 따른 급증하는 교통수요 대비와 대중교통 서비스개선, 동부와 서부 간 간선 철도교통망 부족 해소, 봉담과 병점 일원 교통 여건 개선을 위해 병봉선(봉담~병점) 추진은 시급한 사안이라고 강조했다.

 

2016년~2017년에 이미 필요성이 제기돼 도시철도 사전타당성 검토가 추진됐지만, 당시 사업성 부족으로 중단된 바 있었고 3~4년 동안 동부지역의 급격한 공공택지개발과 인구 유입 등에 따라 2021년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사업 건의 및 최근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관련 종합평가가 진행됐으며, 이에 국토부의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승인과 예비타당성조사에 더 이상의 차질이 없도록 “정부관계부처와의 긴밀한 협력을 도출하겠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석 예비후보는 도시의 발전과 함께 유입 인구수의 증가로 인한 도시기반시설 부족 문제로 시민들이 겪고 있는 불편한 현안 중 가장 고통이 큰 것이 교통이라며, 거주지를 중심으로 출퇴근과 자녀들의 통학 문제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이동에 많은 불편함이 초래되고 있는 문제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시도하고 다양한 방법을 강구 하는 등 반드시 해결의 능력을 보여주는 석호현을 증명해 보이겠다고 자신했다.

 

또한“국민의힘은 대선 승리로 행정을 담당하는 현 정부의 이점이 있어 국민의힘 공약은 곧 실천”이라며, “지역 시민들에게 필요한 정책을 실천에 옮기고 능력으로 증명하겠다”라는 화성시병 선거구에서 차별화된 선거운동으로 정책실행의 능력과 실천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한편, 석호현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을 역임했고 전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직을 맡으며, 지역 곳곳 시민들의 민원에 적극적인 참여는 물론 해결에 최선을 다해왔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