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립 남양도서관과 함께 하는 송년의 달

다양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이 마음의 양식을 쌓는 따뜻한 시간 마련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가 화성시립 남양도서관과 함께 하는 송년의 달 프로그램 행사를 준비했다.

 

2023년 송년의 달을 맞아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구성해 서부권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프래그램별로 남양도서관에서 각각 진행된다.

 

오는 12월 6일부터 16일까지 운영을 하는데, 최종 모집 기간은 13일까지로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 접속해서 접수하면 된다.

 

작가초청 강연, 공연, 일일특강 등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6일 오전 장소미 작가와의 만남을 시작으로(성인 30명) ▷9일 고준채 작가와의 만남(성인 40명), 우드 벽트리 만들기(초등 10명) ▷16일 산타의 크리스마스(가족 25팀), 김민철 작가와의 만남(성인 30명), 꼬물꼬물 종이접기(6~7세, 보호자 8팀)를 진행한다.

 

특히, 12월 한 달 기록과 기억의 저장소인 도서관에 관련된 북큐레이션 전시를 따로 운영해 시민에게 다양한 도서를 접하게 하는 기회도 제공하니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 확인 하면 된다.

 

이에 대해 이병희 도서관정책과장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이 마음의 양식을 쌓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