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새 봄맞이 대청소 실시

여러분들이 여주를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서 행복 도시 희망의 여주시를 만들도록 함께 최선을 다해...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여주시(시장 이충우)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맞아 거리환경의 아름다움을 끌어올리고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도모하고자 22일 새봄맞이 대청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시청 공무원, 이통장, 부녀회, 새마을회지도자협의회 및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 여주시지회, 여흥동 행정복지센터 등 여주시착한이웃협회에서 약 3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남한강변, 소양천변, 향교주변 등 무단투기 취약지역에 쌓인 쓰레기를 안전사고 없이 깨끗하게 수거하며, 대청소 행사는 물론 올바른 쓰레기 배출 홍보를 통해 지역사회의 환경보호 의식을 높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했다.

 

여주시는 이번 새 봄맞이 대청소 행사와 함께 9개 읍면에서 자체계획에 따라 시민 들이 참여하는 환경정화 운동을 게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벌써 3월이 지나고 4월이 다가옵니다. 여주시는 모든 축제와 함께 시민들의 활기찬 생활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매년 모이시는데 특히 더 많은 시민이 모이셨습니다. 여러분들이 여주시를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가듯이 우리 시도 행복 도시 희망의 여주시를 만들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