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너의 성장을 응원해~!”특화사업 추진

이번 지원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

아이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가 한창 성장기에 있는 한부모 가족 청소년들에게 속옷을 지원함으로써 가계지출 부담을 줄이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키 위해 '너의 성장을 응원해~!' 특화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특화사업은 청소년 속옷지원 사업으로 7월 14일까지 병점2동 법정 한부모 가족 중 초6학년 및 중학생 자녀 32명(08년생 ~ 11년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지원 물품은 남학생 4만원, 여학생 6만원 속옷 교환 상품권을 지원하며, 부모와 청소년이 지정된 속옷매장에 방문하여 원하는 속옷을 구입 후 비용은 병점2동 공동모금회 기탁금으로 지급한다.

 

병점2동장은 “사춘기 청소년들이 속옷이 작아져도 경제적인 어려움과 부끄러움으로 부모님께 말을 못하는 경우가 많고 제때 속옷을 바꿔주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번 지원으로 아이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유근종 병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이 이번 지원으로 속옷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지고, 밝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업을 준비했다.”며 “고물가로 힘들어 하는 소외계층이 많다. 많은 후원 참여와 소외계층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통해 꼭 필요한 사업을 계속 발굴하여 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