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해산물의 보고 국화도, 모두와 함께하는 ‘수산물 판촉 판매체험 홍보 페스티벌’ 개최

5일(토) 국화도 특설무대를 중심으로 펼쳐져
손 김, 꽃게, 키조개, 바지락, 굴 등 푸짐한 수산물 홍보경품
국화도의 비경과 서해에서 보는 일품 낙조, 섬에서 듣는 낭만의 공연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100만 화성시 대표 해양관광지로서 손색이 없는 국화도에서 가을을 맞아 섬 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어우러지는 ‘2024 국화리 수산물 판촉 판매체험 홍보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국화도 어촌계 지원을 받아 섬주민들이 직접 마을 어장을 통해 채집한 각종 수산물과 양식어업으로 생산한 싱싱한 수산물을 현지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어린이 대상 물고기 맨손 잡기 체험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5일(토) 국화도 특설무대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행사 날인 5일 오후 7시에는 서울패밀리, 정하영, 주병선, 전철, 고용주, 연미연 등 다수의 초대 가수들이 천혜의 보고로 알려진 국화도의 비경과 서해에서 보는 일품 낙조는 물론 국화도의 가을 저녁을 노을빛 무대로 수놓을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를 주최·주관하는 국화리마을회는 페스티벌 기간 섬을 찾는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손 김, 꽃게, 키조개, 바지락, 굴 등 푸짐한 수산물 홍보경품과 무려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경품권까지 준비해 국화도 지역경제도 살리고 화성시 섬 국화도 홍보를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이재철 국화도 이장은 “무더운 여름 끝이 보이고 이제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이때 살고 싶은 동네 국화도에서 수산물 판촉, 판매체험 홍보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관광객이 찾아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국화도 수산물 판촉, 판매체험 홍보 페스티벌’은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가 후원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