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어르신들 행복한 화성 만들것

화성시 장기요양기관 시설협회와 간담회 가져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는 4.4(목) 향남읍 선거사무소에서 화성시 장기요양기관 시설협회 측과 간담회를 가졌다.

 

다가오는 초고령화 사회에 맞춰 화성시 또한 맞춤형 노인복지 인프라 구축과 다양한 정책을 세우고 있으나, 많은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민간 요양원의 지원 요구도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 특히, 최근 간병비 급여화와 관련해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한 지원 정책이 강화되어, 균형을 위해서는 추가로 요양원 지원 정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화성시 장기요양기관 시설협회측은 현재 노인 요양기관들이 겪고있는 현황 및 문제점에 대한 설명과 함께, 화성시 노인 요양 복지 강화를 위한 여러 가지 건의 사항을 제언했다.

 

홍형선 후보는 “어르신들이 행복한 화성을 만들겠다”라고 화답하며, 시설협회가 제안한 사안들을 입법의 과정에 담을 수 있도록 검토하겠다고 의견을 밝혔다.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는 서신면에서 태어나 13회 입법고시에 합격해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국회사무처, 국회도서관, 각 상임위에 근무하면서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했고 지난 2022년 7월 차관급인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으로 발탁되었다.

 

2023년 7월 국민의힘 당적으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기 위해 사임한 후 화성시갑 후보로 출마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