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2동 노인 여가지원 사업‘어르신의 건강한 하루!’실시

팍팍한 사회에서 조금이나마 삶의 질 향상과 함께 여유를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야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지난 29일 화성시 병점2동에서는 저소득층 70세이상 어르신 20명에게 점심식사 지원 및 사우나·찜질방 이용권을 제공하는 노인 여가지원 사업‘어르신의 건강한 하루’를 진행했다.

 

병점 중심에 있는 아센사우나에서 협찬한 이번 노인 여가 지원 사업은 노년기 어르신에게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을 다질 수 있는 휴식 시간을 제공하고 팍팍한 사회에서 조금이나마 삶의 질 향상과 함께 여유를 즐기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에 조윤호 병점2동장은 “병점2동 어르신들을 위해 흔쾌히 점심식사와 찜질방· 사우나 이용권을 협찬해 주신 아센사우나에 감사드리며, 주민들이 자주 찾는 화성시 동부권의 대표적인 여가·휴식공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유근종 병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관내 어르신들이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점심 식사와 함께 사우나·찜질방 이용권을 협찬해 주셔서 어르신들이 기뻐한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어필했다.

 

한편, 화성시는 100만 화성특례시의 기틀을 다지는 역할에 관내 기업이나 각종 상업에 종사하는 상업인 들의 지역사회를 위한 사업참여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반가운 격려를 보내고 있다.

프로필 사진
김삼성 대표기자

진실에 접근시 용맹하게 전진 한다.


포토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