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2025년 하남농협 하나로마트와 함께하는 겨울 김장김치 나눔 행사 '정성 한 포기, 온기 한 통' 개최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1월 8일 하남농협 하나로마트(조합장 노용남)로부터 김장김치 400포기와 쌀 400kg을 후원받아, 하남시 저소득 재가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 나눔 행사 '정성 한 포기, 온기 한 통'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포장한 뒤 복지관에 전달했다.

 

복지관은 전달받은 김장김치와 쌀을 직원들과 지역 자원봉사단체가 함께 하남시 내 저소득 재가 장애인 100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적십자 미사2봉사회 ▲대한적십자 천현봉사회 ▲(사)아이코리아 ▲미사3동 통장단협의회 등 4개 단체가 자원봉사로 참여했다

 

하남농협 하나로마트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겨울 김장김치와 쌀을 후원하며 올해로 5년째 지역사회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지역 상생의 가치를 실천해 오고 있다.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노용남 조합장은 “겨울을 앞두고 장애인분들을 위해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직접 담그고 나눔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 역시 “5년째 변함없이 김장김치와 쌀을 후원해주신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노용남 조합장님과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복지관도 지역사회와 함께 장애인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