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아에르 마스크 5만장 기부

연말 맞아 지역 소외계층에 사랑나눔 실천…대구지역 척수장애인에 마스크 5만장 전달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아에르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는 척수장애인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대변함으로써 동등한 기회와 권리를 가진 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다. 씨앤투스가 기부한 마스크는 협회의 ‘2022 송년 감사의 날 with 척수장애인’ 행사를 통해 대구지역의 척수장애인과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씨앤투스는 작년에도 협회의 ‘코로나 극복기원 물품 지원 희망채움 프로젝트’에 마스크를 기부한 바 있다.

 

한편 씨앤투스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며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으며, 올해 9월에는 태풍 힌남노로 피해를 입은 경북 포항시에 아에르 마스크와 필터샤워기를 전달했다.

 

아에르 관계자는 “안전하면서도 편안하게 숨쉴 수 있도록 돕는 아에르 마스크가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돕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일상’이라는 브랜드 모토처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