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수탁자 모집

이런뉴스(e-runnews) 김삼성 기자 | 화성시가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수탁자를 2022. 11. 25.(금) ~ 11. 28.(월) [2일간]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수탁자 모집은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민간위탁계약기간이 올해 말로 만료됨에 따라 2023년 1월 1일부터 5년간 화성시 남부 및 동탄노인복지관을 운영할 전문성과 재정 능력을 갖춘 건실한 사회복지법인 또는 비영리법인을 선정하는게 목적임을 밝혔다.

 

접수기간은 25일부터 28일 이틀이며 평일 근무시간 내 09시~18시까지며, 화성시청 노인복지과 노인여가시설팀에서 접수를 받고 문의는 031-5189-2516로 하면 된다고 한다.

 

접수방법은 직접 방문접수를 해야 하며 우편·택배·이메일 접수는 불가 하다고 전했다.

 

참고사항은 공개모집 결과 신청법인이 없거나 1개 법인이 단독 신청한 경우 1회에 한해 재공고 하며, 재공고 결과에도 1개 법인이 단독 신청한 경우에는 단독으로 심사 진행을 한다고 전했다.

 

이에 지현 노인복지과장은 “화성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경영 효율성과 전문성을 갖춘 법인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며 “공개경쟁을 통해 사업수행 능력이 우수한 유능한 법인을 확보해 질 높은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은 화성시 향남읍 토성로 37-22에 위치해 있으며, 프로그램실, 상담실, 물리치료실, 장기바둑실, 당구장, 강당, 사무실, 경로식당 등의 시설이 들어서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